추자현-우효광 부부, ‘동상이몽2’ 출연에 대해 불륜설 해명

추자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출연하며 300회 특집이 방송되었다. 이들은 자기 소개 후 논란의 불륜설에 대해 처음으로 고백했다.

우선, 추자현은 “아직도 결혼이 좋아?”라고 묻자 우효광은 “결혼이 좋아”라고 대답하여 국민적인 유행어를 다시 한 번 전했다. 그러나 김숙은 “진심이 없다”며 포착하여 패널들도 긴장하고 있다는 쉴드를 쳤다.

이에 두 사람은 심장이 무겁게 입을 땠다. 300회 특집에 출연하려고 앞서 많은 고민을 했다고 전했다. 추자현은 “처음으로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라며 “본의아니게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녀는 “작년에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겼다”며 조심스럽게 얘기를 꺼냈다.

또한, 우효광은 대륙의 사랑꾼이라 불리던 불륜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2021년 7월 15일 중국 매체에서 불륜 의혹을 제기하여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채 차를 타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 영상은 국내에서 빠르게 퍼지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지인들과의 모임 후 발생한 해프닝”이라며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가족끼리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들”이라고 밝혔다.

이후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불륜설에 대해 해명했다. 추자현은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하셨다”며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나도 크게 질책했으며 효광 씨도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문제의 영상도 공개되었다. 추자현은 “평소에 영상 통화를 자주 하고 논란이 있던 날 나는 불참했지만 영상 통화를 했다”며 “영상에 등장한 여성의 남편을 만나러 가는 날이었다”고 회상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 ‘동상이몽2’ 출연에 대해 불륜설 해명 | 사실상 핵 보유국 언제든지 가질 수 있지만 가질 수 없는 한국 핵(feat.핵개발)
추자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