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로 새롭게 선보인 5세대 신형 싼타페의 디자인 공개

싼타페' 풀체인지

현대자동차는 최근에 중형 SUV인 ‘디 올 뉴 싼타페’의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이 신형 싼타페는 2018년에 출시된 4세대 모델로부터 5년만에 나온 5세대 모델로, 도시와 자연을 연결하는 1세대 싼타페의 디자인 콘셉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가미하여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현대차는 견고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을 갖춘 디자인과 개방적인 테일게이트로 이어지는 넓은 실내 공간을 가진 신형 싼타페를 통해 중형 SUV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시할 계획입니다.

신형 싼타페의 외관은 박시한 형태와 긴 휠베이스, 넓은 테일게이트로부터 비롯된 특이한 실루엣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현대차는 신형 싼타페에 아이코닉한 형상으로 재해석한 H형 엠블럼을 여러 곳에 반영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차량 전면과 후면에 있는 H 라이트입니다. 전면에는 헤드램프와 좌우 헤드램프를 수평으로 길게 연결하는 램프로 와이드한 스탠스를 표현하고, 후면에는 리어램프에 H 라이트를 적용하여 전면과 일치감을 주면서도 싼타페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줍니다.

H 라이트는 H 모티브의 전면 범퍼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이고, 높은 후드와 날카로운 펜더의 볼륨감은 신형 싼타페의 웅장함을 극대화시킵니다.

측면은 대형 테일게이트를 중심으로 재정의된 독창적인 타이폴로지가 인상적이며 대담한 루프라인과 날카롭게 디자인된 휠 아치, 길어진 전장과 짧아진 프런트 오버행, 21인치 휠 등이 함께 어우러져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후면은 H 라이트와 함께 깨끗하고 단단한 이미지를 통해 절제된 조형미를 강조했습니다.

신형 싼타페의 실내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가지며, 수평과 수직 이미지를 강조한 레이아웃으로 외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신형 싼타페에는 실내 디자인의 공간성과 개방감을 외부까지 확장하는 테라스 콘셉의 대형 테일게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대형 테일게이트 공간은 넓은 실내 공간과 함께 테라스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2열과 3열 시트를 완전히 접을 경우 최고의 고객 가치를 제공합니다.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로 새롭게 선보인 5세대 신형 싼타페의 디자인 공개 | 🎵 노래 모음 / 🔑알쏭달쏭 티니핑 노래 / 티니핑송💗 /열쇠 티니핑 노래 / 티니핑3 노래 / 시즌3 티니핑 노래 / 캐치송 / 열쇠 티니핑송 / 숨바꼭질 노래 / 솜사탕TV
싼타페' 풀체인지
싼타페' 풀체인지
싼타페' 풀체인지